본문 바로가기
뽀송 여행&맛집 (외식 위주)

대전 상대동 올데이태리 브런치 맛집, 문어스테이크 추천!

by 뽀송토끼 2024. 8. 2.
반응형

뽀송님과 하루 종일 데이트하고 기분 좋았던 날! 그리고 많은 일을 했고, 엄청 뿌듯했던 날! 240801 뽀송님이 맛난 저녁을 사주셨다!

우리는 오늘 뭐 먹을까? 맛있는 거 먹고 싶은데, 배는 별로 안 고파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서 적당히 먹고 오자고 생각했다. 검색을 통해 찾은 올데이태리는 도안신도시트리풀시티 5단지 쪽에 위치해 있다. 

외관도 꽤나 멋지다! 여러가지 이탈리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날씨가 맑아서 (밖을 걸으면 무척 덥긴 하지만) 통창으로 보이는 하늘이 멋졌다. 

내부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다는 점이었다. 메뉴 설명도 잘해주신다.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받은 기본 샐러드다. 신선하고 메인 요리와 잘 어울렸다. 

뽀또커플이 처음 먹어 본 문어 스테이크(15,900)!!!! 매쉬드포테이토랑 구운 채소가 곁들여진 통영산 문어와 관자를 버터에 구운 스테이크인데, 질기지 않고 부드럽다. 전반적으로 시원한 느낌의 플레이트라 먹을 때 더 상쾌하고 맛있었다. 문어 스테이크를 썰어서 한 입 먹은 순간 뽀쏭님의 큰 눈이 반짝였다. 오... 올데이태리를 방문하면 문어 스테이크를 꼭 먹어야 하는군! 

 문어 스테이크는 양이 많지 않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셨다.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던 뽀또커플한테는 딱 맞는 양이었다. 

다음으로는 알리올리오가 나왔다! 가격은 17,000원이다. 올리브유에 새우와 야채를 볶아 만든 오일 파스타다. 새우가 통통했고 재료가 신선했다. 맛은 평범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맛이 좋았던 올데이태리였다! 가격도 맛도 괜찮았음! 추천!!

 

 

 

대전 이탈리안 맛집 추천

 

대전 대흥동 가성비 좋은 오일 파스타 맛집 매쉬잇 Mash eat

240630 장마 시작하기 이틀 전,뽀또커플에게는 지각변동이 시작되었다. 24년의 딱 절반이 지났다. 24년 초 뽀또커플은 제주의 자연을 누리며 좋은 기운을 받아왔다. 24년 절반이 지나는 찰나에 이

mongmoong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