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송 여행&맛집 (외식 위주)

대전 신세계 지하 다르다김밥 추천메뉴

by 뽀송토끼 2024. 6. 30.
반응형

 

6월 초에 자주 신세계에 발도장을 찍었던 뽀또커플은 전에 먹어보지 못한 메뉴 위주로 도전했다. 

다르다 김밥은 전라도 광주 출신이다. 어쩐지 김밥이 맛있더라...!

김밥과 소스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 편이다. 

10,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영수증 리뷰를 하면 새우튀김 김밥을 증정한다! 증정받은 새우튀김 김밥 포함해 꼬마김밥 5개 이상이면 소스 1개를 증정한다. 

소스는 와사비 마요로 요청드렸는데, 어떤 김밥에도 찰떡이었던 것! 

그리고 김밥마다 3등분으로 잘라서 나오기 때문에 이것저것 먹어보기, 나눠먹기 참 좋았다. 포장 용기도 고급스러웠다. 

자연산감태 다르다김밥(2800원)은 새싹과 채소가 골고루 들어있고 겉은 감태로 둘러져있다. 건강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었다.

소고기육전 다르다김밥(3500원)은 육전을 좋아하는 뽀또커플에게 짭조름하고 달달한 맛으로 다가왔다. 

멘보샤 다르다김밥(3500원)은 새우살도 많이 들어가 있고 겉이 튀겨져 있어 맛있었다. 튀긴 음식 중에 맛이 없는 것은 없다 정말...! 워낙에 멘보샤 자체를 좋아하는 편이다. 

한우불고기 다르다김밥(2500원)은 불고기 팍팍 넣은 달달고소한 무난한 김밥이었다. 

새우튀김 다르다 김밥은 리뷰이벤트로 받았다. 고봉민에서 처음 새우튀김김밥을 먹었을 때 느꼈던 충격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김밥과 튀김의 조합은 말해 뭐 해...!! 

 

아무리 김밥 조합이 혈당스파크를 찍는다고 해도 탄, 단, 지 골고루 들어가있는 완전식품이라 우기고프다. 뽀또커플은 저녁을 먹고 늘 만보정도는 바로 걸어주기 때문에 건강할 것이라 믿는다. 그렇게 믿고 싶다. 

 

 

대전 신세계 지하 맛집 추천

 

대전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소맥 베이커리 빵지순례 후기

대전 빵집 소맥베이커리 광주 3대 빵집을 신세계에서 맛보기광주 3대 빵집 소맥베이커리 콩크림빵 추천뽀송 커플은 2023년 6월에 광주에 518 행사가 있어서 다녀왔다. 행사 마치고 사람들 손에 소

mongmoongi.tistory.com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지하 1층 속초코다리냉면

신세계에서 4일 연휴에 맞춰 혜자 F&B쿠폰을 뿌려주어 매일 출근 도장을 찍었다는 뽀또커플의 이야기 시작!! 올 상반기면 아마 대전 신세계 지하 1층은 모두 섭렵할 수 있을 거 같다는 묘한 자신

mongmoongi.tistory.com

 

 

대전 신세계 지하 1층에서 만나는 3대 째 이어지는 비빔밥 맛집 전주 가족회관

24년 6월 초반부 4일 황금휴일을 맞이하여~!!!... 사실 까꿍토끼는 징검다리 휴일이라 일을 나갔다. 근무의 영향도 있지만 날씨의 영향을 참 많이 받는 자이기에 퇴근길에 졸리고 지쳐서 뽀송님에

mongmoongi.tistory.com

 

 

대전 신세계 지하 1층 상하목장 벨기에 생초콜릿이 들어간 초코맛 아이스크림 추천

뽀또커플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는 단연코 아이스크림이다! 달달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진한 초콜릿맛이 느껴지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이었다.  대전 신세계 지하 1층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

mongmoongi.tistory.com

 

 

대전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오규당 마감세일 최고!

늦저녁에 득템한 대전 신세계 지하 1층 오규당 이야기 시작! 소고기롤초밥이 교토 소고기 절편 스시요리로 유명하다고 한다.  볼카츠인데! 멘치카츠를 소고기와 돈육을 혼합하여 만든 수제커

mongmoong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