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또 국내여행

호남고속도로 여산휴게소 상행 신축 건물로 이동, 여전히 혼잡하지만 깔끔!

by 뽀송토끼 2024. 9. 7.
반응형

뽀송님과 부안 다녀오는 길에 들른 여산휴게소! 으잉? 마지막으로 호남고속도로 탔을 때가 올 초였는데 여산휴게소에 대한 이미지는 좁고 오래된 장소였다. 입구 쪽에 주차가 혼잡하다고 써져 있어서 어느 정도 예상하고 들어갔는데...

반짝이는 여산 휴게소와 그렇지 못한 혼잡한 도로... 주차가 정말 어렵다. 구 휴게소 쪽 주차장에 차를 대는 것이 안전하다.

식당가와 간식 파는 부스 사이에 베이지색 파라솔이 펼쳐져있는데 예쁘고 기분 좋아서 여기 같이 앉아서 간식 먹었다. 

식당가 내부는 깔끔하고 예쁘다! 뽀송님 본가 가는 길에 들러야곘다고 할 정도로 우리 둘 다 마음에 쏙 들었던 여산휴게소! 9시 가까이에도 식당가가 운영해서 뽀송님에게 플러스 점수를 받았다 ㅎㅎㅎ!

혼밥 하기에도 좋고, 무선 충전기도 있음...! 

우리는 저녁을 먹은 후라 간식 사먹었다! 키오스크 결제하면 되고, 안 되는 음식은 막혀있어서 파악하기 좋았다. 나는 핫바 좋아해서 핫바 고르고 ㅋㅋㅋㅋ 뽀송님이 휴게소 감자 먹고 싶다고 추가하자고 했는데 진짜 아기 같고 귀여웠다!

휴게소 간식은 휴게소 바이브라 늘 좋은 것 ㅎ_ㅎ 감자가 좀 말라있어서 아쉬웠으나 나름의 맛이있다! 깔끔하고 잠깐 쉬어가기 좋았던 여산 휴게소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