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뽀송 여행&맛집 (외식 위주)

뉴욕식 할랄푸드 맛집 질할브로스 대전신세계 Art&Science점

by 뽀송토끼 2024. 4. 17.
반응형

당근마켓 동네생활 가끔 보는데, 상술인지 광고인지 알 수 없으나 질할브로스가 유명해지면 답 없다. 엄청 맛있는 데니까 얼른 먹어보란 말이 있어서 훅 넘어감

대전 신세계 지하 1층에 있다. 

안그래도 질할브로스 가려고 찾고 있는데, 질할브로스 시식을 나눠주심. 한 입 먹자마자 확신을 가지고 사러 감.

질할브로스는 신세계 푸드 마켓 옆에 위치해 있다. 서울에서 지점이 무척 많은데 대전(지방)에는 처음 생긴 듯! 

오늘 시식했던 라이스 보울 콤보(치킨+양고기)에 사이즈업을 했다. (9,800+2,500) 여기에 세트메뉴 추가(+4,500)를 하면 음료와 감자튀김을 받을 수 있다. 음료는 제로콜라로 요청했다. 총 16,800원 소요되었으며 포장을 요청드렸다. 

질할브로스 라이스보울을 포장해 한밭수목원 쪽으로 피크닉을 왔다. 

포장을 열어보니 이렇게나 맛있게 생겼다! 

또띠야, 바스마티 라이스(인도 원산지 길고 홀쭉한 낟알을 가진 쌀 종류), 양상추, 토마토, 양배추, 할라피뇨, 질할브로스 레드 소스& 화이트소스로 구성되어 있다. 


강황 넣어 지은 바스마티 라이스 위에 한 쪽에는 양고기 구이가! 다른 쪽엔 치킨 구이가 있다. 소스가 넉넉하게 뿌려져 있고 자극적이게 생겼는데 의외로 순하고 고소한 맛이 난다. 치킨과 양에서 냄새가 나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게 키포인트다. 

감자튀김도 너무 기름지지않고 부드럽고 간도 딱 맞았다. 

둘이서 먹었는데도 조금 남겼다. 사이즈업을 하면 2인분은 충분하다 생각이 든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던 할랄푸드였다. 

 

 

 

 

신세계 대전점 먹거리

 

대전 신세계백화점 카페 태양커피 아인슈페너 맛집

뽀송님이 늘 데리고 가주시는 태양커피! 깊고 진한 맛이 좋고 시그니처 메뉴인 아인슈페너가 5,0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을 자랑함 뷰가 좋거나 내부가 예쁜 카페는 아니더라도 커피 맛으로 잠시

mongmoongi.tistory.com

 

대전 신세계 지하 1층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3월은 뽀송토끼네의 좋은 날들이 많아서, 따뜻해진 날씨만큼이나 들뜬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신세계에서 쇼핑하고 기분 좋아진 우리는 귀가하기 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사서 나눠먹었

mongmoongi.tistory.com

 

반응형

댓글